반응형

저는 꿈을 참 다양하게 꾸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만날 수도 없는 펭귄 이 지난밤에 나오는 꿈을 꾸었는데요. 자주 등장하는 동물이 아닌만큼, 길몽일지 흉몽일지 더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펭귄꿈 해몽을 상황별로 다양하게 정리해보도록 할텐데요. 정확히 일치하지는 않더라도, 가장 가까운 꿈의 해석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펭귄은 무리생활을 하는 조류 중 하나입니다. 이런 점 때문에 보통은 대인관계와 관련된 길몽 으로 꿈 해몽 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펭귄은 서서 걸어다니는 습성이 있고, 헤엄치기에 알맞게 날개가 지느러미 모양을 하고 있으며, 앞다리의 날개깃은 변형이 되어있습니다. 꿈에서 본 새가 펭귄이 맞는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깃털이 짧고, 온몸을 덮고있는 형태의 새 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펭귄 이 걷는 모습을 지켜보는 꿈

꿈을 꾼 당사자가 뜻하고 있던 목적과 꿈을 이루기 위해서 앞으로 전진한다는 의미로 해몽 해 볼 수 있습니다. 학업이나 사업 등 뜻하는 일에서 성취와 번창을 하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펭귄이 자신에게 다가오는 꿈

꿈을 꾼 당사자를 도우려는 귀인이 있다는 것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기간이 길지않아서, 그 기회를 놓치지않도록 잘 포착해야하겠습니다.



펭귄을 사냥하는 꿈 해몽

펭귄이 등장하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알려져있는 것 으로 보면, 꿈에 등장하면 부정적이기보다는 긍정적인 동물로 생각해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이런 긍정적인 동물을 사냥하는 꿈은 부정적으로 해석해볼 수 있겠습니다. 주변 사람들을 잃을 수 있는 꿈 이며, 자신의 이기적인 생각이 남을 돌아서게 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있습니다. 당분간 말과 행동을 신중하게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펭귄에게 물리는 꿈

횡재수와 관련된 꿈 으로 해몽 해볼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므로, 길몽 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조만간 합격, 승진 발표 등 이 남아있는지 생각해보시면 기분이 더 좋아지실 것 같습니다.


펭귄이 슬라이딩 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보는 꿈

생활에서 즐거움을 느낄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즐거운 일이 생기는지 관심을 갖고 지켜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슬라이딩 이나 춤을 추는 등 의 행동을 재미있게 보는 꿈도 같은 꿈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펭귄이 굉장히 많이나오는 꿈

동물이 떼로 나오는 꿈은 보통 좋은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펭귄 역시, 떼로지어 굉장히 많이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재물운과 사업운에 관련이 있는 꿈으로, 생각지 못한 금전적인 이익을 얻거나 사업이 번창하는 꿈 으로 해석해볼 수 있겠습니다.



펭귄이 알이나 새끼를 낳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오랫동안 공들이고 애써왔던 일을 성취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 해 볼 수 있습니다. 나아가서, 2마리의 새끼를 낳았다면 2가지의 일에 성과를 낸다고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펭귄꿈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펭귄이 나오는 꿈은 보통 흉몽 보다는 길몽 으로 해석될 수 있겠습니다. 다만, 너무 맹신하는 것은 좋지않겠습니다. 길몽이라고해서 너무 자만하다보면 일이 뜻대로 풀리지않을 수 있는 것 처럼, 흉몽이라고해서 너무 위축되어 지내실 필요는 없이, 조금 더 행동을 바르게 하며 하루를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복꿈 해몽 완벽정리  (0) 2017.09.05
가구꿈해몽 완벽정리!  (0) 2017.09.03
똥많이싸는꿈 해몽 종류별 정리  (0) 2017.08.29
흰머리꿈해몽 여러가지 정리!  (0) 2017.08.26
귤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7.08.23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