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너무 추워서


에이스하이테크시티 건물 밖으로


나가는게 너무 힘들어요ㅋㅋ


10000LAB 커피 는


점심식사를 하고나서가보면


항상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운이 좋게 자리가 있어서


아메리카노를 마셔볼 수 있었어요^^



10000LAB 커피 에이스하이테크시티점의


모습이에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저희는 점심시간에


조금 빨리나갈 수 있던 바람에


일찍먹고와서 사람이 없는 시간에


다녀 올 수 있었어요ㅋㅋ



10000LAB 커피는 에이스하이테크시티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입구에는 이렇게 생긴 예쁜 냉장고와


화분도 보이고ㅋ



10000LAB 커피 에이스하이테크시티점은


적립쿠폰이 따로 있어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과테말라 블랜드 라고 써있어요^^



도장을 10개 채우면


한 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고해요


조금만 더 모으면 마실 수 있겠어요ㅋ



10000LAB 커피 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요렇게 커피와 어울릴만한


쿠키를 붙여주셔요^^



10000LAB 커피의 아메리카노는


크기가 큰데도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싶은 곳 이에요!


지금까지 10000LAB 커피 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셨던 이야기였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