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스타벅스에서


산타 햇 다크모카 프라프치노를 마셔봤어요!


크리스마스즈음에 마셔봤던 음료인데


지금에서야 올리네요ㅋㅋ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시즌이어서그런지


이런 크리스마스트리도 되어있었어요^^



산타 햇 다크모카 프라프치노


그란데 사이즈는 6600원 이에요


다른 프라프치노 음료와 가격은 비슷한 것 같아요!



스타벅스의 산타 햇 다크모카 프라프치노는


기존의 다크모카 프라프치노 위에


모자같은 휘핑크림이 올라가있어요


참 예뻐보이는 음료에요ㅋ



휘핑크림 아래쪽의 모습은


다크모카 프라프치노와 똑같은 것 같아요^^



분홍색 휘핑크림 위에


일반 휘핑크림이 올라가는 모습이에요



빨대를 가져와서



위의 휘핑크림들을 먹어봤어요ㅋ


저는 엄청 딸기맛이 강한


휘핑크림일 줄 알았는데 그런 맛은 아니네요^^



제 입맛에는 잘 안맞아서


휘핑크림을 덜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바로 덜어주셨어요!



이렇게 휘핑을 덜고나면


다크모카 프라프치노와 같은 것 같아요ㅋㅋ


스타벅스 아르바이트 분께는 죄송했지만


산타 햇 다크모카 프라프치노를


마셔봤던 이야기였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