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가


미스터피자의 로열홍새우피자라는


메뉴를 보고 너무 맛있게보이길래


아내와 함께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배달이 되서 오자마자


따끈따끈할 때 먹어봤어요!


콜라도 투명한 컵에 잘 따랐어요^^



미스터피자 로열홍새우피자와


피클, 갈릭딥핑소스, 핫소스가 함께 왔어요


매번 저렴하고 큰 피자만 먹다가


미스터피자에서 오랜만에 주문했더니


피자가 참 작아보이기는 했어요ㅋㅋ



그래도 토핑을 보니 비쥬얼이 남달라요^^


로열홍새우피자라는 이름처럼


큼직한 새우가 꼽혀져있어요ㅋㅋ



피자 박스를 열자마자


향기가 확 퍼지더라구요^^



새우 말고도 다양한 토핑들이 올려져있어서


푸짐해보이는 모습이에요ㅋ



미스터피자에서 로열홍새우피자는 처음먹어봣는데


맛도 있고 새우가 통통하니


씹히는 맛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크기가 작아보였지만


둘이서 먹고나니 배도 부르고


양도 많은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ㅋ


토핑이 푸짐해서 그랬나봐요^^


지금까지 미스터피자 로열홍새우피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