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뽀로로 는 충분히 교육적인 부분이 많이 있지만, 이왕이면 더 많이 배울부분이 있으면 좋겠다는 것이 부모 마음인 것 같아요.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 버전 도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



엄마, 아빠 모두 영어를 유창하게 잘하지 못해서인지 아이도 크게 관심은 없는 것 같지만, 영어 를 아이에게 많이 들려줄수록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무료동영상 을 찾아보니 영어 버전 이 있더라구요. 저 처럼 영어로 되어있는 애니메이션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보실 수 있는 동영상은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버전 5기 전체 이구요. 한 편에 1시간 정도 분량이니, 여행을 갈 때나, 음식점 같은 곳에서 잠시 켜놓기에도 좋은 영상 같습니다.



영어버전 이라고해서 뽀로로 무료동영상 과 에피소드가 다르지는 않고, 한국어 대신 영어로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도 이미 한 번쯤은 봤던 영상이기때문에, 내용 이해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출처 : 뽀로로(Pororo) 공식 유튜브채널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 버전 5기 1화~5화

동영상 시간: 56분 35초

↓아래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재생됩니다.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 버전 5기 6화~10화

동영상 시간: 55분

↓아래에 있는 재생버튼을 누르면 바로 재생됩니다.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 버전 5기 11화~15화

동영상 재생시간: 55분

▼아래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설치없이 재생됩니다.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 버전 5기 16화~20화

동영상 시간: 55분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재생됩니다.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 버전 5기 21화~26화

동영상 재생시간: 1시간 7분 15초

↓↓아래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재생됩니다!


위에있는 동영상 들은 에피소드가 5개~6개 정도로, 1시간 정도씩 진행되는 분량으로 나눠져있는데요. 한 번에 260분을 볼 수 있는 버전 도 있습니다.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 버전 5기 전체

동영상 재생시간: 260분

↓아래 재생버튼을 누르면, 바로 재생됩니다.


저는 이 동영상을 같이 보면서, 자막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아이들이 보기에는 자막이 없는 것이 더 나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미 한글이나 영어를 배웠던 사람이라면 자막이 익숙하니 더 편하기는 할텐데요. 아이는 자막이 나오든지 안나오든지 크게 상관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아이 입장에서는 한글을 배울 때 처럼, 자막이 없이 그대로 듣는 것을 여러번 반복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자막이 있다고해서 말하는 속도를 따라가며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닐테니까요 :)



여기까지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 버전 5기 전체 포스팅을 마칩니다. 영어를 애니메이션으로 공부하는 분들이나, 아이의 영어공부 를 목적으로 하신 부모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