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깨비키즈 가격 및 한달 이용후기

깨비키즈 를 처음부터 알고있었던 것은 아니고, 이번에 컬러 프린터 를 장만하고나서 유아 프린트 학습지 를 알아보다가 알게되었어요.



프린트 학습지 를 하는 것도 목적이었지만, 무료 로 제공되는 컨텐츠를 이용해보니 교육적인 부분에서 좋아보이길래 한 달만 결제를 해봤습니다. 깨비키즈 가격 이 1년에 144000원 이라 조금만 하다가 그만두기에는 부담스러운 금액 이어서,  1개월에 17000원 짜리 를 시험삼아 신청해봤습니다.

 

컨텐츠 를 볼 때는 스마트폰 이나 패드로 컨텐츠를 보게되면 눈이 더 나빠질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미러링 을 이용해서 TV에서 보여줬는데요.



깨비키즈 는 프린트 학습지 도 뽑아서 같이 하기에 좋았고, 컨텐츠 에서 배울 것들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과학이나 수학분야같은 부분도 있었고, 동요, 안전교육 등 과정별로 잘 나눠져있어서 보여주기에 좋더라구요!



깨비키즈 가격 인데요. 제가 결제했던 1개월은 17000원 이었고, 3개월은 45000원, 6개월은 81000원, 12개월은 144000원, 24개월은 216000원 입니다. 기간이 길어질수록 가격 이 올라가는만큼 할인폭도 커지는 것 같습니다. 6개월 결제 부터는 IQ검사 1회가 제공되네요!



오늘이 딱 마지막 날 인데요. 지금 결제를 한 번 더 할까말까 고민 중 이예요. 컨텐츠는 너무 마음에 드는데, 프린트 학습지 가 약간 약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입니다.



어린이집 하원을 하고나서 집에오면, 프린트 학습지 를 뽑자고해서 같이 컴퓨터를 보면서 고르게 하고있는데요. 제가 필요한 한글 이나 수학 과 관련된 부분이 단계별로 나뉘어져있었으면 참 좋았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요 :)



하지만 동영상 컨텐츠가 좋은 부분은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집에서 TV로도 볼 수 있고, 밖에서는 패드로 볼 수 있고, 게다가 교육적인 부분까지 전부 만족스럽네요ㅋㅋ



그래도, 이야기를 하다가 비가 오던 날에 갑자기, "구름이 산을 넘어가다가 날씨가 변한대" 라고 말하는 모습을 볼 때 도 그렇고, 주차장을 같이 걸어가다가 "주차장에서는 절대 뛰어다니면 안된대" 같은 내용들을 아이의 입에서 들을 때면 잘 보여준거구나 싶더라구요ㅋㅋ



특히 누리과정 의 경우에, 어린이집에서 배우는 내용과 연계되는 점도 마음데 들어서, 저는 아마도 3개월정도 더 하지않을까 싶어요! 프린트 학습지 같은 경우는,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1년에 2만원~3만원 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있어서 하나쯤 따로 더 해도 괜찮지않을까 하네요. 지금까지 깨비키즈 가격 및 한달 이용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