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가 점점 자라면서, 좋아하는 영상도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딸 이라서 그런지 여자 아이 캐릭터가 나오는 동영상을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참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콩순이 무료동영상 입니다 :)



엉뚱발랄 콩순이 와 친구들 1기~3기 전편 풀 무료동영상 인데요. 결제하지않고 바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있다는 점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또, 한 번 틀어놓으면 계속진행되니, 특히 아이와 여행갈때 꿀템이네요 :)



콩순이 는 크게 7개의 캐릭터가 등장을 해요. 주인공인 콩순이, 부엉이인 세요, 콩순이 동생인 콩콩이, 아빠, 엄마, 밤이, 송이 입니다.


- 콩순이 등장인물 간략 설명

아이에게 보여주는 영상이다보니, 실제로 아이에게 도움이 될만한 요소들이 있는지 조금은 살펴보게되는데요. 등장인물의 설명들을 조금만 읽어봐도 느낌이 오는 것 같습니다.


콩순이

주인공 입니다. 상상을 많이하는 캐릭터인데요. 바쁜 엄마에게 말하지못하는 이야기를 세요에게 말하면, 뚝딱뚝딱 만들어주니, 불가능 한 것이 없는 캐릭터입니다. 친구들과 놀이를 통해서 스스로 깨닫고 부모님도 이해하는 캐릭터입니다.



세요

장난감별에서 온 랩퍼 부엉이 인데요. 말이 많고 잘난척을 많이하는 캐릭터 입니다. 똑똑해보이기도하고, 재능이 많기는한데, 허당인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마이크를 가지고 다니며, 자신을 잡으러 다니는 어른들을 피해서 도망다니다가 콩순이를 만나게 되고, 계속 콩순이에게 멜로디를 들려달라며 조르는 캐릭터입니다.



콩콩이

콩순이 의 여동생 입니다. 아직 어려서 성격유형이 나타나지않고있고, 옹알이를 합니다. 콩순이 를 좋아하고, 세요를 장난감이라고만 생각해서, 물고 빨고 하다보니, 세요가 무서워하는 인물입니다. 콩콩이에게 가끔 엄마의 사랑을 빼앗긴것 같아서 콩순이가 질투를 하기도하는데요. 엄마가 집에 없을 때는 콩순이가 엄마역할을 해주기도 합니다. 



아빠

30대 초반의 수의사 입니다. 성격이 밝고 명랑하며, 딸바보라서 콩순이에게 장난을 쳐 웃게하는걸 좋아합니다. 수의사라서 그런지 야생동물도 좋아하는데요. 동물병원을 운영하면서, 야상동물 구조 사이트를 운영하고, 구조하기도 하는 캐릭터 입니다.



엄마

30대 초반의 동화작가 입니다. 성격이 다정하고 따뜻하며, 현명합니다. 콩순이와 갈등이 발생하기도하지만, 어릴적 자신을 생각하며 해결책을 찾는 등장인물 입니다.



그리고 5살 콩순이 의 친구인, 밤이와 송이가 등장합니다. 남자아이인 밤이는 밝고 씩씩한 친구이고, 여자아이인 송이는 차분하고 새침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등장인물 소개는 여기에서 마치고, 아이와 여행갈때 꿀템 인 콩순이 무료동영상 입니다. 


출처: JOUJUYOUNGTOYS 유튜브 채널



엉뚱발랄 콩순이 와 친구들 1기 전편 무료동영상 입니다. 



2기 전편 무료동영상 입니다.



3기 전편 무료동영상 입니다.


1기부터 3기까지의 콩순이 무료동영상 인데요. 교육적으로도 상당히 좋은 내용들이 많이 있어서, 여행갈때 뿐만아니라, 외식을 하러가서도 틀어주시기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이가 있기전까지는, '저 부모는 왜 아이 눈나빠지게 동영상을 틀어주나' 하며 한심하게 생각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아이가 생기고나서는, 혼자 음식점에서 뛰어다니다가 다치는 것 보다는 훨씬낫겠다 싶어서 저도 똑같이 틀어주게되는 것 보니, 부모가 되면 마음가짐이 달라지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애니메이션이 그냥 웃기고 넘어가는 것이 아니라, 교육적으로도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것 같아서 좋으네요. 저도 아이가 보고있을 때, 같이 보게되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 재미있는 것 같아요. 저와 같은 초보 아빠, 초보 엄마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