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헬로카봇 은 KBS1 에서 하는 TV만화 인데요. 벌써 시즌5까지 나와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 이예요. 특히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1 전체를 모아봤습니다.



헬로카봇 시즌1 은 총 26부작 으로 되어있고, 60분씩 끊어져있는 총 5개의 무료동영상 으로 연속보기 가 가능한 영상입니다. 1화~6화 1개, 7화~12화 1개, 13화~17화 1개, 18화~22화 1개, 23화~26화 1개 로 총 5개 영상이니, 원하시는 부분을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유튜브 키즈스타TV 채널


헬로카봇 시즌1 (1화~6화)



헬로카봇 시즌1 (7화~12화)



헬로카봇 시즌1 (13화~17화)



헬로카봇 시즌1 (18화~22화)



헬로카봇 시즌1 (23화~26화 완결)



다음으로는 등장인물 소개 입니다. 헬로카봇 시즌1 에서는 카봇을 제외하고 총 4개의 캐릭터가 등장하는데요. 주인공인 차탄, 아빠인 차산, 엄마인 전다해, 강아지인 바둑이 입니다.



차탄 (주인공 / 초등학교 1학년)

상상력이 풍부하고 정의감이 넘치는 소년 입니다. 바쁜 부모님 때문에 친구는 바둑이뿐 이었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카봇들을 만나면서, 주위사람들을 도와주는 등 많은 일을 하게되는 주인공 입니다.



차산 (아빠 / 37세)

주인공인 차탄의 아빠 입니다. 경찰서에서는 가장 바쁜 형사로 등장하는데요. 덜렁대는 성격인데다가,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고생을 하는 인물입니다. 항상 열심이지만, 고물 SUV 때문에 범인을 놓치는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가족을 위해서라면 용감하게 나설 줄 알고, 가족들에게 참 착한 아빠 입니다.



전다해 (엄마 / 37세)

주인공인 차탄의 엄마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다 할수있따고 달려드는 행동파 입니다. 자격증도 많이 있고, 능력도 뛰어나지만, 급한 성격 때문에 결과가 안좋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인물입니다. 매력을 지니고있는 귀여운 아줌마 캐릭터이고, 옆집 장군이 엄마와는 라이벌 사이 입니다.



바둑이 (강아지)

주인공의 가족과 함께 살고있는 강아지 입니다. 주인공인 차탄을 잘 따르고, 카봇의 존재를 알고있는 또 하나의 친구입니다. 차탄의 관심이 헬로카봇 에게 기울자 질투를 많이 하게되지만, 여러 사건을 겪으면서 더 돈독한 친구가 되는 캐릭터입니다.



카봇 에이스

주인공인 차탄과 가장 먼저 친구가 되는 카봇 입니다. 말보다 행동이 앞어서 일을 꼬이게 만드는 경우도 있는데요. 굉장한 파워를 가지고 있고, 의리파이기도 합니다. 소방차로 변신이 가능하여, 불을 끌 수 있고, 필살기는 양쪽 팔의 타이어를 팽이처럼 날리는 탑어택 입니다.



카봇 호크

불만이 많이 있고 까칠하지만, 할건 다 하는 카봇 입니다. 스피드가 굉장히 빠르고, 물속에서도 능숙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 관찰력이 뛰어나서, 주위의 모든 것을 감지하고 찾아내는 능력이 있습니다. 필살기는 상체에서 발상하는 회오리바람인 체스트 토네이도 입니다.



그 외에도 프론, 댄디, 스카이, 스톰 등이 등장하고, 스톰, 댄디, 에이스, 프론, 스카이가 모두 합체하면 펜타스톰으로 합체할 수 있습니다. 호크는 왜 합체를 하지않나했더니, 주인공인 차탄을 지키기 위해서 였네요. 카봇들은 시즌이 진행될수록 종류가 훨씬 많아지다보니, 그 만큼 장난감의 종류도 많아지는 것 같은데요. 가격이 만만치않다보니, 부모님의 입장에서는 종류가 많아지는 것이 반갑지만은 않네요ㅋㅋ 아무튼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1 연속보기 즐겁게 시청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