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신도림 이춘복참치 에 다녀왔어요. 원래 무한리필 시스템을 참 좋아하지만, 참치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건 참 좋은 것 같아요^^



2호선 신도림역에서 가까워서 퇴근 후에 아내와 만나서 먹게되었습니다.



제 스마트폰 이 밤에 빛번짐이 굉장히 심한편이라 이렇게 나왔네요ㅠㅠ 신도림 이춘복참치 외형은 이런 모습이에요.



신도림 이춘복참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새벽 2시까지라고 되어있어요. 저녁메뉴판이 입구에 놓여져있고, 글씨로도 새겨져있어요. 가격은 참치스페셜은 28000원, 실장추천참치는 38000원, 일품참치는 55000원, 혼마구로는 75000원 이예요.



메뉴판에 있는 가격은 1인가격이고, 6세~9세는 50% 할인이 되긴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늦은 저녁시간이라서그런지 어린아이들이 있지는 않았어요. 혼마구로 라는 말이 뭔지 몰라서 한 번 찾아봤는데요. 마구로는 참치, 다랑어를 뜻하고, 그 중에서 혼마구로는 참다랑어를 가리킨다고해요. 참치 중에서도 가장 맛이 좋다고 하는 종 이라서 저렇게 비싼 모양이었어요.



저희는 참치는 다 맛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라, 그냥 참치스페셜 2인으로 주문을 했어요.



여러가지 접시들과 숟가락, 젓가락, 물티슈, 소주잔 등을 가져다주시고,



참치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이 사라지는 채소들도 세팅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마늘, 단무지, 생강도 함께 가져다주셨어요. 이런 밑반찬들을 한두개 집어먹고있으면 죽을 먼저 가져다주시더라구요^^



무슨 죽인지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



그리고 참치들이 세팅되었어요. 어떤 부위가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해동이 약간된 듯 했을 때 가져다주셔서 집어먹으니 제 입맛에는 딱 맞더라구요^^



붉은 빛이 많이나는 참치도 있고, 흰 빛이 많이나는 참치도 있고, 적절하게 배합되어있는 참치도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적절하게 배합되어있는 참치가 맛있었는데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참치를 그냥 먹기에는 너무 심심한 기분이 들어서, 소주를 하나 주문했어요. 알칼리 환원수로 만들었다는 처음처럼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참치 말고도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생선구이 도 가져다 주시구요.



새우초밥 2개와 문어초밥 하나, 유부초밥도 주셔요.



요 알밥도 나중에 비벼먹었는데 참 맛있게 먹었네요! 신도림 이춘복참치 는 이번에 두 번째로 가보게 되었는데요. 서비스가 부담스럽지도않았고,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참치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게 참 좋으네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