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은 언제 어떻게 먹든 참 맛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야식 으로 참 많이 선택하게되는 메뉴인데요.



야식으로 뭐를 먹을지 이 메뉴 저 메뉴 중 에서 고민을 하다보면, 거의 치킨으로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매번 비비큐 에서는 오리지널 메뉴 중 황금올리브치킨 을 주문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시간이 좀 되었지만 비비큐 꼬꼬넛치킨 을 먹어봤던 이야기 입니다^^



2017년 4월 경에 처음 출시되었던 것 같은데요. 방탄소년단 이 광고를 하면서, 품절대란까지 일어났던 제품 인데, 저는 비비큐 부천 역곡2점 에서 크게 어렵지않게 주문을 했던 것 같습니다^^



이건 비비큐 치킨 메뉴판 인데요. 오리지널, 구이류, 스페셜양념 으로 구분이 되어있고, 제가 주문했을 당시에는 치킨 한마리 가격이 2만원이 넘는 치킨은 없었는데, 비비큐 꼬꼬넛치킨은 21000원 이었네요. 생맥주 도 포장배달이 가능합니다^^



비비큐 치킨은 이렇게 배달이 되었구요. 이것저것 들어있는 것이 참 많이 있었습니다. 세트로 주문을 했더니 21000원 이었어요. 세트로 주문하면 뭐가 다른가 보니, 후룻볼 파인애플이 하나 더 오는거였더라구요ㅋㅋ



순살로만 되어있는데다가, 국내산 닭가슴살로만 만들어져있어서 가격이 다른 메뉴 에 비해서 비싼 모양이었습니다. 튀김옷이 두툼한 편이고, 튀김옷에는 코코넛이 눈에 보일 정도로 많이 붙어있어요^^



순살이었지만 비닐장갑으로 들고 먹었는데요. 비비큐 꼬꼬넛치킨 은 튀김옷이 바삭하고, 이름처럼 코코넛 씹는 식감이 느껴지는 메뉴였습니다.



소스가 두 가지이니, 요렇게 입맛에 맞게 찍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리가 더 나은 것 같았구요~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라고하더니, 그럴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비비큐 꼬꼬넛치킨 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지만, 역시 저는 먹던걸 먹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지금까지 주관적인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