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의 심리에 관해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에 관한 글이니, 혹시 주위에 있는 남자가 이러는지 꼭 보시기를 바랍니다. 



여러가지 행동들의 예가 있으니, 이 중에 어떤 행동을 하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많은 여성분들이, '저 행동 은 나에게 호감이 있어서 그러는게 아닐까?', '이건 날 좋아해서 이런 행동 을 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게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아래의 행동들을 하고있다면, 조금 더 좋아하고 있을 확율이 올라간다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1) - 나의 행동을 따라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남자는 상대방을 좋아할때 상대방이 하는 행동을 무의식적으로 따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같이 식사를 하면서, 행동을 따라하고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2) - 연락을 자주하는지 확인해보세요.


특별한 용건도 없이 전화나 메세지를 보내며 자주 연락을 하는지, 또 연락을 먼저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보통의 남자들은 특별한 용건없이 자주 연락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계속해서 연락이 오는 것은 호감이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행동 중 하나입니다.



혹시 주변 친구들에게까지 연락을 자주하는 남자라고해서 자신에게 호감이 없을거라고 단정하진 않으셔도됩니다. 자신이 좋아한다는걸 눈치채는걸 꺼려서 방어적으로 연락하는 행동일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3) - 주변에 나의 장점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나에게 직접적으로 좋은말이나 칭찬을 하지는 않더라도, 주변에 나에 대해서 좋게 이야기하는지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을 느끼게되면 푹 빠져있는 경우가 많다보니, 관심사가 '호감이 있는 여성'으로 바뀌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신은 느끼지 못하더라도 관심사가 호감있는 여성이다보니, 주변사람들에게 은근히 표현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친구나 동료를 알고있다면, 혹시 이야기를 하고있는지 은근히 물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4) - 관찰을 하는지 확인해보세요.


행동뿐만아니라 모든 것을 관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남자들은 사소한 것을 기억하지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좋아하는 여자에 대해서는 다릅니다. 그렇다보니 사소한 것 까지 기억하고 챙겨주는 일이 자연스럽게 많아지게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5) - 곤란한일이 생겼을때 누구보다 적극적이다.


여자가 곤란한 일이 생겼을 때 누구보다 적극적이 됩니다. 그 이전에 곤란한일이 생겼을 때, 눈치를 빨리 채게됩니다. 항상 관찰을 하고있기때문입니다.




주변을 통해서든, SNS를 통해서든, 프로필이 바뀌었든 빠르게 알아채고,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를 보면 웃는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이 경우는, 오히려 그 반대로 보셔야합니다. 남자는 좋아하는 여성 앞에서 웃음을 참는 경향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조금이라도 남자다워지고 싶은 것이 남자들의 본능이기 때문이기도합니다. 위의 내용이 물론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글의 내용을 참고를 해보시고 도움이 되는 정도에서 이해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