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가 얼마 전 회사에서


일본 출장을 다녀왔어요.


출장을 가서 걸어다니던 길에


소니엔젤 애니멀 시리즈가 보였다면서


하나 사왔더라구요^^



아내가 일본에서 사다준


소니엔젤 애니멀 시리즈의 모습이예요.


일본에서 사왔어도 크게 다른 모습은 없는 것 같아요.


가격을 계산해보니,


한국에서 사는 것 보다는


가격이 1천원 정도 저렴했어요^^



뜯기전에는 이 12가지 캐릭터 중에


어떤 것이 들어있을지 궁금해요ㅋㅋ



옆에는 여러가지 언어들이


써있는 모습이에요^^



케이스를 뜯어보면


이렇게 은박지로 되어있는 것이 보이고



은박지를 뜯어봤더니


악어 소니엔젤이 나왔어요ㅋㅋ



처음에는 개구리인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 악어예요ㅋㅋ



아내는 분명히 사자를 사왔는데


악어가 들어있다면서 깜짝 놀랐는데


랜덤으로 들어있던걸 그제서야 안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뒤에는 귀여운 천사날개가 보이는


귀여운 소니엔젤이에요^^


나중에 리뷰를 쓸 때 사용하면 좋을 듯한 소품이라


가끔 한 번씩 사두고 진열해놓고 있네요ㅋㅋ


2016/12/05 - 신도림 교보문고에서 소니엔젤 애니멀 4 사왔어요


예전에 소니엔젤 애니멀 4를


사왔던 이야기도 함께 올려요^^


지금까지 아내가 일본에서 사다준


소니엔젤 애니멀 시리즈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