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달에 스타벅스에 갔더니


2017년이 시작되어서인지


신년카드를 판매 중 이었어요


그래서 얼른 구매했네요!^^



2017년 정유년은 닭의 해 이다보니


닭이 새겨져있는 모양이에요



스티커를 떼어봤는데


깨끗하게는 안떨어졌네요ㅋ



스타벅스 신년카드의


뒷 면 모습이에요^^



일련번호 옆에 있는


번호를 긁어서 사용했어요ㅋ


이 스타벅스 카드는 한국에서만 사용이 가능해요



스타벅스 신년카드도 다른카드와 동일하게


재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해요^^


카드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최종 충전 또는 사용일로 부터 5년이니


기간을 넘기지않도록 잘 사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카드 옆쪽에 보면


스타벅스 로고도 보이고



카드를 선물할 때 넣을 수 있는


봉투도 챙겨주셨어요



요렇게 넣어서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스타벅스는 이런 디자인들을


참 잘 하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신년카드를 구매하면서


아메리카노도 한 잔 구매했어요



2017 HAPPY NEW YEAR 라고 써있는


스티커도 주셨네요!


어디다가 같이 잘 챙겨놔야겠어요


지금까지 스타벅스 신년카드를


구매한 이야기였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