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월달에 스타벅스에 갔다가


정유년 카드가 있어서 사와봤어요


제가 갔던 스타벅스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었는데


2017/02/07 - 스타벅스 신년카드 구매했어요!


얼마전에 올렸던 신년카드가


오늘 올리는 카드와 다른버전의


정유년 스타벅스 카드에요^^



다른 버전은 약간 주황색 빛이 나는데


이건 보라빛이나는 스타벅스 정유년 카드에요^^



달을 바라보는 닭의 모습인가 싶기도하고ㅋ


정유년을 기념하는 신년카드답게


HAPPY NEW YEAR 2017 이라는 문구가 보여요^^



뒷 편에는 역시 일련번호와 함께


벗겨내야만 볼 수 있는 번호가 있어요^^


주의사항도 보이는 모습이에요



카드를 선물할 때 사용하면 좋을듯한


케이스도 주셨어요^^



카드와 세트인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열어보면 이런 모양이에요^^


지금까지 스타벅스 정유년 카드에 대해 써봤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