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깨비키즈 동영상 컨텐츠가 마음에 들어서, 신청해서 사용 중 이예요. 아이가 좋아하는데다가, 나이나 개월 수에 맞게 잘 짜여져있는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드는데요. 홈페이지를 구경하다가, 깨비키즈 타자연습 이 있어서 한 번 해봤어요.



다른 타자연습 프로그램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지만, 깨비키즈 타자연습 은 아이들용 이라는 점에서 아이들이 하기에 알맞은 것 같습니다 :)



우선은,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별히 다운로드 등이 필요한 것은 아니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해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우선은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깨비키즈 타자연습 진행이 가능합니다.



깨비키즈 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아가, 한글, 수학, 영어, 동요, 동화, 창의, 과학, 월드, 한자, 초등, 보물 등 여러가지 항목들이 나오는데요. 이 중 한글 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글을 선택하고나면 설치나 다운로드같은건 필요없이, 깨비키즈 타자연습 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결제를 하지않더라도 자리연습 중, 기본자리, 왼손 윗글쇠, 오른손 윗글쇠, 검지 글쇠, 왼손 밑글쇠, 왼손 쌍자음, 윗쇠글 나머지 항목은 무료이고, 단어연습 중 에서도 동물 항목은 무료입니다. 다만, 깨비키즈 타자연습 은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동물 항목을 제외한 물건, 음식, 사람, 과일&채소, 국기, 장소&자연, 악기, 식물 등이 포함되어있는 단어연습, 수수께끼, 퀴즈, 속담, 노래, 격언 등이 포함된 문장연습, 타자게임, 타자미션, 급수타자, 한자 단어연습 등은 모두 수강내역이 있어야 진행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동물을 선택하면, 아기자기한 그림들과 함께 동물 이름을 키보드로 입력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타자속도와 전체타수 가 표시됩니다.



깨비키즈 타자연습 의 타자게임들을 보면 재미있어 보이는 것들도 많이 보였는데요. 난이도별로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쟁반노래방 이라는 것도 해봤는데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노래에 맞춰서 가사를 쓰는 게임도 있더라구요. 아이들 중에 타자가 빠른 아이들이 많은지, 저는 순위에도 못들었습니다ㅋㅋ



가사를 보면서 하는 것도 있고, 가사숨김 모드로 하는 것도 있는데, 확실히 가사숨김모드가 어렵네요! 아이들이 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된 것 이라서 그런건지, 교육적인 부분도 많은데다가 캐릭터들도 귀엽고 소리도 재미있습니다. 



깨비키즈 는 결제금액이 저렴하지는 않은만큼,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는데요. 유아부터 초등학교 정도까지 유익한 부분이 참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깨비키즈 타자연습 이용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