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있는 키보드에 스피커가 달려있어서


별도로 스피커가 필요하지는 않았는데


책상위에 키보드가 있으니


방바닥에서는 소리가 잘 안들리는 것 같아서


저렴한 MASS 스피커 (ms-875)를


가까운 아울렛 마트에서 사왔어요.



집 앞 아울렛 마트에서 스피커 중 가장 저렴한 것으로 선택했어요.


가격은 6200원 이예요!



MASS 스피커의 케이스를 열어보면


뚜껑 부분에 어떻게 설치하면되는지 등이 나와있어요^^


전원표시등, 전원버튼, 음량조절,


헤드폰 연결단자 등 명칭을 알려주고


어디에 꼽아야하는지도 알려줘요ㅋ


어쩌면 PC마다 다를 수도 있겠지만


스피커 단자는 보통 연두색 단자가 맞아요^^



제품 보증규정도 보여요.


MASS 멀티미디어 스피커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1년이고,


보증기간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어요.


보증기간 이내이더라도


소비자의 과실이나 화재, 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가 된다고해요.



저는 구매할 때 부터 마트 직원분께서


스피커는 소모품이라서 꼽아보시고 안되면 바로 교체해드리고,


사용 중에 고장난건 어쩔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렴한 스피커라서 바로 꼽아보기만하고


소리가 안나거나하면 교체하기로 마음먹었어요^^



케이스에서 MASS 스피커 제품을 꺼내보면


이렇게 비닐로 싸있어요^^



컴퓨터에 연결해보니 잘 나오네요!


불도 잘 켜지고 볼륨조절도 잘 되서


지금 한 달 정도 잘 사용하고있어요ㅋㅋ



소리가 웅장하지는않지만


편하게 사용할만한 스피커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저렴한 MASS 스피커 (ms-875) 사용후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