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설치용 데이블(Dable) 신청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자유롭게 광고를 삽입할 수있다는 점 때문에 하고있는데요. 지금까지는 애드센스 만 활용하고 있었는데, 데이블(Dable) 이라는 플러그인 이 보이길래 저도 한 번 삽입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많이들 설치하여 수익 을 발생시키고 있는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직접 해보지않고는 수익이 얼마나 되는지지 짐작만 할 수 있기때문에, 저도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설치용 데이블 을 신청해보기로 했습니다.



최근에 티스토리 블로그 공지사항 에도 나왔었는데요. 트래픽과 광고 수익을 더~ '5%' 더 받을 수 있는 데이블 플러그인 오픈 안내라는 제목으로 공지사항에도 나와있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저도 시험삼아 신청을 해보기로했는데요. 아래를 읽어보시면 티스토리 블로그 설치용 데이블(Dable) 신청방법 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처음 하시는 분들은 저와 동일하게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청페이지: http://dable.io/ko/contact_blog


데이블 신청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면 이런 모습인데요.



오른쪽 중간쯤에 있는 '지금 신청하기' 를 통해서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에 쏟은 여러분의 노력을 수익으로 만들어보라는 문구가 참 마음에 드네요ㅋㅋ



'지금 신청하기' 를 클릭하고나면, 1분만에 신청하기 가 보이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티스토리 블로그 설치용 데이블(Dable) 을 신청하면 되겠습니다.



다른 부분은 기입하기에 어려움은 없는 것 같고, 다른 티스토리 글 추천 이용 이라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용시 5% 추가수익 을 준다고 써있어서 사용한다는 부분에 체크를 했습니다. 문의사항이 없으면 그냥 신청 완료하기 를 클릭하면 되는 모양입니다.



신청을 하고나면 이렇게 팝업창이 나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설치용 데이블(Dable) 을 신청한다고해서 바로 승인되는 것은 아니구요. 신청서를 검토해서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결과를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이 블로그는 지난 달 까지만 해도 일일 2500~3000명 정도 방문이 있었지만, 지금은 일일 1000명 내외라서 승인이 되지않을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승인이 거부되면 더 열심히해서 페이지뷰를 올리는 방법밖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승인이 되든 안되는 결과에 대해서 포스팅 을 다시한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