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버스를 타러 갔다가, 버스정류장에 유니클로 화도 이 오픈한다는 소식을 알게되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가격 이 저렴하면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많고, 사이즈가 넉넉해서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저희 동네에 유니클로 화도점 이 생긴다고하니 반갑고 기다려지더라구요ㅋㅋ 목요일 오전에 오픈을 했는데 평일 오전이라 가보지는 못했고, 그 주 토요일에 방문을 해볼 수 있게 되었어요.



네비게이션으로 우선 위치를 찾아보니 생긴지 얼마안되서인지, 네비게이션 에서 검색이 안되서 주소를 그냥 찍고 갔는데요.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637 이나, 묵현리 413-5 로 찾아서 찍고가도 될 것 같습니다.



유니클로 화도점 의 위치인데요. 주차장에 있는 간판이 워낙 눈에 띄는데다가, 길가에서 들어가는 입구도 큼지막해서, 크게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습니다.



대중교통편은 잘 모르겠지만 자동차를 타고간다면 평내동 이나 마석우리 등 에서도 별로 멀지않아서, 많은 분들이 찾아올 것 같은 곳 이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면 운영시간이 토요일 과 일요일에는 오전 11시반~오후 9시 까지로 되어있기는 한데요. 전단지에는 10시 오픈이라고 나와있고, 저희도 유니클로 화도점 에는 11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운영을 하고있더라구요! 게다가 주차장에도 차가 꽤 많이 주차되어있었습니다 :)



밖에 주차되어있던 자동차들의 모습을 보고 짐작을 하긴했지만, 매장에 들어가보니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계산을 하시는 직원분들도 여러명이 보였고, 정리를 하거나 안내를 도와주시는 직원분들도 어렵지않게 만날 수 있었네요!



유니클로 화도점 은 매장이 1층으로 되어있기는하지만 매장의 면적이 상당히 큰데다가, 옷이 이런식으로 진열이 되어있다보니 반대편이 잘 보이지않습니다. 게다가, 사람도 많다보니 만약 어린 아이들과 함께간다면 손을 꼭 잡고다니는 것이 좋겠네요 :)



요즘 날씨가 갑자기 많이 쌀쌀해져서, 키즈 히트텍 쪽을 보게되었는데요.



히트텍 엑스트라 웜 크루넥 긴팔로 골랐습니다. 가격 은 해당 세일 기간 동안만 12900원 이라고하는데, 평소에는 가격 이 얼마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약 1.5배가 따뜻하다고 써있네요!



아무래도 키즈 히트텍 이 속옷이다보니, 뜯어보거나 입어보는건 안되는데요. 바로 옆에 이렇게 색상별로 재질이나 두께를 알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다른색보다 안에 받쳐있기가 좋을 것 같은 흰색으로 선택했습니다.



키즈 히트텍 뿐만아니라 다른 옷도 사고, 겨울에 입을만한 츄리닝 바지도 사고 했더니, 8만원이 살짝 넘었는데요. 유니클로 화도점 오픈 기념 행사로, 8만원이 넘으면 후리스 무릎담요 와 햄퍼 중에 선택해서 하나를 받을 수 있고, 선착순으로는 보온병 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른 아침시간이라서 여유가 있을 것 같았는데, 보온병은 15개정도 남은 시점에서 받을 수 있었네요 :)



원래 사려던거였기는 했지만 8만원 이라는 같은 가격 을 주고 샀다면, 이런 선물을 받아야 왠지 손해가 아닌 것 같은데요. 보온병을 받으려고 쇼핑도 더 빨리 끝낸 기분이 들었네요ㅋㅋ 가까운 곳에 유니클로 화도점 이 생겨서, 계절이 바뀔 때 마다 한 번 정도는 들를 것 같은 기분이예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