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는, 홈쇼핑에 방송에 나올 때 마다 고민을 했던 제품이예요. 구입을 하려고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추석연휴 바로 전쯤에 방송을 보면서 가격이 워낙 비싸다는 생각이 있어서, 조금 더 신중하게 사자고 생각하다가 결국엔 또 못샀습니다.



저희집 청소기는 무선도 아닐뿐더러 바로 앞에 먼지도 빨아들이지를 못해서, 무겁기는 엄청 무겁고 청소도 안되니 청소를 할 때 마다 짜증이 났었는데요. 아내가 약속이 있다고 신세계백화점 에 갔다가,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 제품이 오전에 나왔던 홈쇼핑 가격 보다 더 저렴하다더니 지르고 왔습니다ㅋㅋ



신세계백화점 에서 구입 을 할 때는, 추석 전에는 배송이 된다고 했는데요. 배송이 되지않으니 추석이 다가올 수록 초조하더라구요.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가 최신형 이다보니, 가격 이 싼 것도 아닌데 추석때 배송되면 어쩌나, 경비실 아저씨도 쉬실텐데 하며 걱정을 했는데요. 딱 9월 29일 밤에 배송이 되더라구요.



택배를 받아보니 이렇게 큼지막한 박스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겉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상자가 하나 더 들어있었고, 다른 것은 없었습니다. 아, 신세계백화점 에서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가 행사가로 나와있는 가격은 90만원 이었는데요. 백화점 5% 할인되는 카드가 있어서 구입을 하니, 그날 오전에 홈쇼핑에 나왔던 방송 가격 보다 많이는 아니었지만 약간 더 저렴했습니다. 근데 추석이 지나고나서 홈쇼핑에 나오길래 다시봤더니, 저희가 샀던 가격보다 저렴한데다가 적립금까지 엄청 주더라구요. 추석연휴 지나고나서 살껄 후회했지만 이미 청소를 여기저기 많이해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ㅋㅋ



상자는 비닐로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었는데요. 무게가 6.72kg 이라고 써있는 것이 눈에 띕니다. 홈쇼핑에서 나왔던 구성과 같은가를 또 살펴보기 시작했는데요.



상자 안을 살펴보면 이렇게 구성품이 포장되어있더라구요.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는 구성품을 늘어놓고보니 굉장히 여러가지가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물론 홈쇼핑 에서 나왔던 구성품을 외우고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신세계백화점 에서 구입한 제품에, 가방이 포함되어있는 것을 보고서 비슷하다고 생각해봤습니다.



설명서를 보니, 청소기에 어떻게 끼우면 되는지가 그림으로 간단하게 설명되어있었습니다. 구멍에 맞게 끼우기만해도되서, 설명서를 봐야할만큼 어려운 내용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우선은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라고 써있는 주황색 대를 청소기 본체에 끼우면 되고,



나머지 다른쪽은 청소기 헤드를 끼워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동안 많이 봐왔던 청소기 헤드를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파랑색과 빨강색이 촘촘하게 박혀있는 헤드입니다.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는 헤드 종류가 정말 여러가지였는데요. 일반적인 방청소를 할 때는 굳이 바꿀 필요는 없을 것 같았습니다. 조만간 다른 헤드로 바꿔서, 자동차 내부청소도 한 번 해보려고 계획 중 입니다 :)



구성품으로 포함되어있던 가방에는 일반적으로 청소를 할 때 사용할 제품들을 제외하고 모두 집어넣었는데요. 가방크기가 큼직해서 전부 들어가더라구요.



충전기는 충전을 할 수 있는 선과 함께, 거치대가 들어있었는데요. 설명서를 보면서 조립하니 별로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이런식으로 일단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본체의 충전단자에 꼽힐 수 있도록 튀어나오게 꼽아두고



거치대 뒤쪽에는 이미 전선이 지나갈 길이 만들어져있기때문에, 맞춰서 꼽기만 하면되는 간단한 조립 이었습니다.



충전을 바로 시작했는데요. 전력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완전 충전이 되려면 5시간 정도가 소요된다고 하더라구요. 충전이 다 되자마자 바로 청소를 해봤는데요. 소음도 크지않고 청소도 잘 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저희 어머니 집에서 쓰시는 무선청소기 는 다이슨 v6 인데요.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를 사용해보고, 추석명절에 집에가서 사용을 해보니 확실히 소리가 더 크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똑같이 청소는 잘 되는 것 같지만, 기술이 발전하면서 소음이 확실히 줄어든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우선 가벼운데다가, 청소도 잘되고 먼지통을 비우는 것도 너무 편해서 만족하며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생각했던것보다 주황색 대에 스크레치가 잘 나는 것 같아서, 최대한 조심조심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참 만족스러운 청소기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