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에 배가 고파서 잠시 편의점에 갔다가, 육공방 소세지 를 골라오게 되었습니다. 다른 종류도 있기는 했는데, 제가 치즈를 좋아하다보니, 치즈후랑크 라고 써져있는 제품을 골라오게 되었네요.



다져만들어서 육즙이 한가득 들어있다는 문구도 마음에 들었고, 배가 고파서 오래걸리는 음식은 별로 먹고싶지않았는데, 마침 전자레인지에 25초만 돌려도 된다고 써있어서, 간단해 보이길래 가져온 부분도 있어요!



식감이 좋다고해서 돌리기전에 한 번 눌러봤는데요. 어떤 소세지는 부서질 듯한 느낌도 있는데, 육공방 소세지는 그럴 염려는 없을 것 같은 제품이었어요!



총 90g 이고, 칼로리는 205 kcal 이예요. 해썹인증을 받은 것 으로 나오네요. 4월로 찍혀져있기는 하지만, 유통기한은 지나지않았을 때 먹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바로 먹기로 했는데요. 포장지 위쪽에 보시면 자그마하게 OPEN 이라고 노랑색으로 써있는 부분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 이에요.



요렇게 잡고 육공방 소세지 제품이 살짝 보일만큼 뜯어줬습니다. 치즈후랑크 라고 써있는 부분의 치 까지만 뜯으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전자레인지에 넣어줬는데요. 25초 라고 써있기는 했는데, 저희집 전자레인지가 조금 약한 편 이라서 30초를 돌려봤습니다.



돌리고나서보니 크게 뜨겁지는 않았지만, 소세지 부분이 뜨거울까봐 나무부분을 잡고 꺼냈어요.



육공방 소세지 를 꺼내보면, 육즙이 많다고 광고를 했던 만큼 기름기가 겉에 보이는 모습이었는데요.



한 입 먹어보니 맛있었습니다. 치즈후랑크 라서 그런지 중간중간 치즈맛이 느껴져서 더 맛나더라구요. 다만, 저희집 전자레인지로는 30초를 돌렸는데도 확 뜨거워지지않아서, 다음번에 먹을 때는 40초 정도 돌려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까지 육공방 소세지 치즈후랑크 를 먹어봤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